µ¿¹®¾Ë¸²ÅÍ_ȸĢ
 


  ³²¿íÀÏ(2019-05-23 15:42:09, Hit : 7479, Vote : 1261
 111.jpg (859.2 KB), Download : 106
 2019.05.28 ¼­¿ï´ëÇб³ À½¾Ç´ëÇÐ ½ÉÆ÷´Ð¹êµå Á¤±â¿¬ÁÖȸ/¼­¿ï´ëÇб³ ¹®È­°ü ´ë°­´ç


2019³â 5¿ù 28ÀÏ ¿ÀÈÄ 7½Ã¿¡ ¼­¿ï´ëÇб³ ¹®È­°ü ´ë°­´ç¿¡¼­ À½¾Ç´ëÇÐ ±â¾Ç°ú °ü¾ÇÀü°øÀÇ Á¤±â¿¬ÁÖȸ°¡ ÀÖ½À´Ï´Ù.

À̹ø Á¤±â¿¬ÁÖȸ¿¡¼­´Â ±â¾Ç°ú °ü¾ÇÀü°ø ±èÇüÂù ±³¼ö´ÔÀÇ ÁöÈÖ·Î SNU±Ý°ü¿ÀÁßÁÖ°¡ Çù¿¬ÇÕ´Ï´Ù. ÀϹÝÀûÀÎ À½¾Çȸ¿¡¼­´Â Àß º¼ ¼ö ¾ø´Â ´ëÆí¼º °ü¾Ç¾Ó»óºíÀÇ À½¾ÇÀ» ±³³» Ȧ¿¡¼­ µéÀ» ¼ö ÀÖ´Â ÁÁÀº ±âȸÀÔ´Ï´Ù. À̹ø °ø¿¬À» À§ÇØ ±â·®ÀÌ ¶Ù¾î³­ °ü¾ÇÀü°ø Çлýµé ¹× ¼öÁرÞÀÇ ÇùÁÖÀÚµé, ±×¸®°í ¶Ù¾î³­ Çؼ®À» º¸¿©ÁÖ´Â ÁöÈÖÀÚ°¡ ÁغñÇÏ¿´À¸´Ï ¸¹Àº Âü¼® ºÎŹµå¸³´Ï´Ù.

°´¼® ÀÔÀåÀº ¿ÀÈÄ 6½Ã 30ºÐ ºÎÅÍÀ̸ç, ¼±Âø¼øÀ¸·Î ÀÔÀåÇÏ½Ã¸é µË´Ï´Ù. (ÀÌ¿ÜÀÇ ¹®ÀÇ´Â ¸ÞÀÏ ¹× 02-880-7961·Î ÇØÁÖ½Ã¸é µË´Ï´Ù)

÷ºÎÇÑ °î ¸®½ºÆ® ¹× Çؼ³, ±×¸®°í ¿¬ÁÖÀÚ ÇÁ·ÎÇÊÀ» È®ÀÎÇϽñ⠹ٶø´Ï´Ù.


¼­¿ï´ëÇб³ À½¾Ç´ëÇÐ ½ÉÆ÷´Ð¹êµå Á¤±â¿¬ÁÖȸ

2019³â 5¿ù 28ÀÏ È­¿äÀÏ ¿ÀÈÄ 7½Ã ¼­¿ï´ëÇб³ ¹®È­°ü ´ë°­´ç


ÁöÈÖ ±èÇüÂù ±³¼ö

Çù¿¬ SNU Brass Quintet

      ±èµ¿¹Î (Trumpet)

      ½ÅÁö¼· (Trumpet)

      Á¶Àº¿µ (Horn)

      Á¤Á¾¼ö (Trombone)

      ¹ÚÁ¦¿¬ (Tuba)


±¸½ºÅ¸ÇÁ Ȧ½ºÆ® <¸ðÀ½°î Á¦2¹ø>
Gustav Holst, Second Suite in F Major, Op. 28

»ì¹Ùµµ¸£ ºê·ÎÅ潺 <±Ý°ü¿ÀÁßÁÖ ÇùÁÖ°î>  * Çù¿¬ SNU Brass Quintet
Salvador Brotons, Brass Quintet Concerto

ºñÁ¦ <Ä«¸£¸à ¸ðÀ½°î>
Georges Bizet, Carmen Suite

Á¦ÀÓ½º ¹Ý½º <±³ÇâÀû ¼­°î>
James Charles Barnes, Symphonic Overture Op. 80


±¸½ºÅ¸ÇÁ Ȧ½ºÆ® <¸ðÀ½°î Á¦2¹ø>
Gustav Holst, Second Suite in F Major, Op. 28

20¼¼±â ÃÊ ¿µ±¹ÀÇ ÀÛ°î°¡ Ȧ½ºÆ®(Gustav Holst, 1874-1934)´Â °¡±Ø, °üÇö¾Ç°î, ±º¾Ç´ë°î, ÇÕâ°î µîÀ» ¸¹ÀÌ ÀÛ°îÇߴµ¥, <Ç༺ ¸ðÀ½°î>°ú ´õºÒ¾î, <¸ðÀ½°î> Á¦1¹ø°ú 2¹øÀÌ ±×ÀÇ ´ëÇ¥ÀÛÀ̶ó°í ÇÒ ¼ö ÀÖÀ» °ÍÀÌ´Ù. 1911³â¿¡ ÀÛ°îµÈ <¸ðÀ½°î Á¦2¹ø>Àº ´çÃÊ 3¾ÇÀåÀ¸·Î ÀÛ°îµÇ¾úÀ¸³ª, 1922³â ¾Ç±â¿Í ¾ÇÀåÀÌ Ãß°¡µÇ¾î 4¾ÇÀå ÇüÅ·Π°³Á¤ÀÌ ÀÌ·ç¾îÁ³´Ù. ÀÌ ÀÛÇ°Àº 1°î ¡°ÇàÁø°î¡±, 2°î ¡°¹«¾ð°¡¡±(Song without Words I¡¯ll love my love), 3°î ¡°´ëÀåÀåÀÌÀÇ ³ë·¡¡±(Song of the Blacksmith), ±×¸®°í ¸¶Áö¸· 4°î ¡°Dargason¿¡ ÀÇÇÑ È¯»ó°î¡±(Fantasia on the Dargason)À¸·Î ±¸¼ºµÇ¾î ÀÖ´Ù. ÃÖÁ¾ °³Á¤ÆÇÀÇ ÃÊ¿¬Àº 1922³â 6¿ù 30ÀÏ, ¿µ±¹ÀÇ ·Î¾â ¾Ë¹öƮȦ¿¡¼­ ¿µ±¹ ±º¾ÇÇб³ ¾Ç´ëÀÇ ¿¬ÁÖ¿Í ÇíÅÍ E. ¿¡µåŲ½º Áß·ÉÀÇ ÁöÈÖ·Î ¿¬ÁֵǾú´Ù.

<¸ðÀ½°î Á¦2¹ø>Àº ¿µ±¹ ¹Î¿ä¿Í ¹«°îÀ» ±â¹ÝÀ¸·Î ÇÏ¿© ÀÛ°îµÇ¾ú´Ù. <¸ðÀ½°î Á¦1¹ø>ÀÌ ÇϳªÀÇ ÁÖÁ¦°¡ Àü ¾ÇÀåÀ» ¾Æ¿ì¸£´Â ÅëÀÏµÈ ±¸Á¶ÀÇ ÀÛÇ° Çü½ÄÀ̾ú´Ù¸é, <¸ðÀ½°î Á¦2¹ø>Àº °¢ ¾ÇÀ帶´Ù ´Ù¾çÇÑ ¿µ±¹ÀÇ ¹Î¿ä¿¡¼­ ºñ·ÔµÈ Ä£±ÙÇÑ ¼±À²µéÀÌ ºñ±³Àû ÀÚÀ¯·Ó°Ô ±¸¼ºµÇ¾î ÀÖ´Ù. ÀÌ ÀÛÇ°Àº <¸ðÀ½°î Á¦1¹ø>°ú ÇÔ²² ¿À¸®Áö³Î °ü¾ÇÇÕÁÖ ÀÛÇ°ÀÇ °ÉÀÛÀ¸·Î Æò°¡¹ÞÀ¸¸ç ÀÛ°îµÈ Áö 100³â ÀÌ»ó Áö³­ ¿À´Ã³¯±îÁö ¸¹Àº À½¾Çȸ¿¡¼­ ¿¬Áֵǰí ÀÖ´Ù.


»ì¹Ùµµ¸£ ºê·ÎÅ潺 <±Ý°ü¿ÀÁßÁÖ ÇùÁÖ°î>
Salvador Brotons, Brass Quintet Concerto

½ºÆäÀÎ Ãâ½ÅÀÇ »ì¹Ùµµ¸£ ºê·ÎÅ潺(Salvador Brotons, 1959-)´Â ÁöÈÖÀÚÀÌÀÚ Ç÷çƼ½ºÆ®·Î È°µ¿ÇÏ´Â ÀÛ°î°¡´Ù. ±×´Â ¹Ù¸£¼¿·Î³ª À½¾Ç¿ø¿¡¼­ ÁöÈÖ¿Í ÀÛ°î, ±×¸®°í Ç÷çÆ®¸¦ °øºÎÇß´Ù. ºê·ÎÅæ½¼Àº 1977³â Orquestra Ciutat de BarcelonaÀÇ Ç÷çÆ® ÁÖÀÚ¿´´Ù. ÀÌÈÄ, ±×´Â 1985³â ¹Ì±¹ÀÇ Ç÷θ®´Ù ÁÖ¸³´ëÇÐÀ¸·Î À¯ÇÐÀ» ¶°³µ°í, ÀÌ°÷¿¡¼­ ¹Ú»çÇÐÀ§¸¦ ¹Þ¾Ò´Ù. ºê·ÎÅæ½¼Àº ¿À¸®°Ç ÁÖ¿¡ À§Ä¡ÇÑ Æ÷Ʋ·£µå ÁÖ¸³´ëÇб³¿¡¼­ ¿ÀÄɽºÆ®¶ó ÁöÈÖ¿Í À½¾Ç»ç¸¦ °¡¸£ÃÆ´Ù. 2001³âºÎÅÍ´Â Escola Superior de Música de Catalunya¿¡¼­ ÁöÈÖÇϸç À½¾ÇÀ» °¡¸£Ä¡°í ÀÖ´Ù.

ºê·ÎÅæ½¼Àº ÇöÀç±îÁö ¾à 140¿©°³ÀÇ ÀÛÇ°À» ÀÛ°îÇÏ°í 16¿©°³ÀÇ À½¹ÝÀ» ¹ß¸ÅÇß´Ù. ±×´Â ÁÖ·Î ¿ÀÄɽºÆ®¶ó¿Í ½Ç³»¾Ç´ÜÀ» À§ÇÑ ÀÛÇ°À» ÀÛ°îÇß´Ù. ±×ÀÇ ÀÛÇ° Áß ÇϳªÀÎ <±Ý°ü¿ÀÁßÁÖ ÇùÁÖ°î>Àº 3¾ÇÀåÀ¸·Î ±¸¼ºµÇ¾î ÀÖ´Ù. ù ¾ÇÀåÀº ºü¸¥ ¼ÒŸ³ª Çü½ÄÀ¸·Î 5°³ÀÇ ¼Ö·Î ¾Ç±âµé(2°³ÀÇ Æ®·³Æê, È£¸¥, Æ®·Òº», Æ©¹Ù)°ú ¿ÀÄɽºÆ®¶ó °£ÀÇ ´ëÈ­°¡ ÁÖ¸ñÇÒ ¸¸ÇÏ´Ù. ÇÑÆí ÀÌ¿Í ´ëºñ¸¦ ÀÌ·ç´Â, µÎ ¹ø° ¾ÇÀåÀº ´À¸° ¾ÇÀåÀ¸·Î, Æ®·³Æê¿¡ ÀÇÇØ ÁÖÁ¦°¡ Á¦½ÃµÈ´Ù. ¸¶Áö¸· ¾ÇÀåÀº ÇÁ·¹½ºÅä·Î, ´ëºñ¸¦ ÀÌ·ç°í ½±°Ô °¨ÁöÇÒ ¼ö ÀÖ´Â 2°³ÀÇ ÁÖÁ¦µéÀÌ ³ªÅ¸³­´Ù.


ºñÁ¦ <Ä«¸£¸à ¸ðÀ½°î>
Georges Bizet, Carmen Suite

19¼¼±â ÇÁ¶û½º ÀÛ°î°¡ ºñÁ¦(Georges Bizet)´Â ¿ÀÆä¶ó À½¾Ç¿¡ ¶Ù¾î³­ ÀÛÇ°À» ¸¹ÀÌ ³²°å´Ù. ±×´Â µîÀåÀι°µéÀÇ ½É¸®Àû °¨Á¤À» ¼¶¼¼ÇÏ°Ô Ç¥ÇöÇßÀ» »Ó¸¸ ¾Æ´Ï¶ó, ¼¼·ÃµÈ ÀÛ°î±â¹ýÀ¸·Î ´ç½ÃÀÇ ¿ÀÆä¶ó °è¿¡ Å« ÀÚ±ØÀ» ÁÖ¾ú´Ù. ±×ÀÇ ´ëÇ¥ÀûÀÎ ¿ÀÆä¶ó´Â <Ä«¸£¸à>À¸·Î, ÀÌ ÀÛÇ°Àº 1875³â 3¿ù Æĸ® ¿ÀÆä¶ó ÄÚ¹ÌÅ© ±ØÀå¿¡¼­ ÃÊ¿¬µÇ¾ú´Ù. <Ä«¸£¸à>Àº 4¸·ÀÇ ¿ÀÆä¶ó ÄÚ¹ÌÅ©·Î, ¼¼°è¿¡¼­ °¡Àå Àαâ ÀÖ´Â ¿ÀÆä¶ó Áß ÇϳªÀÌ´Ù. ±×·¡¼­ ±×·±Áö, ºñÁ¦´Â ¿ÀÆä¶ó <Ä«¸£¸à>¿¡ ³ª¿À´Â ÁÖ¿ä À½¾ÇµéÀ» °üÇö¾Ç ¿¬ÁÖ¿ëÀ¸·Î Æí°îÇÏ¿© µÎ °³ÀÇ <Ä«¸£¸à ¸ðÀ½°î>À» ÃâÆÇÇÏ¿´´Ù. ºñÁ¦ÀÇ <Ä«¸£¸à ¸ðÀ½°î>Àº µÎ ±Ç ¸ðµÎ 6°îÀ¸·Î ±¸¼ºµÇ¾î Àִµ¥, ¡°ÀüÁְ, ¡°¾Æ¶ó°í³×Á, ¡°ÀÎÅ׸£¸ÞÁ¶¡±, ¡°¼¼±âµô¶ó¡±, ¡°¾ËÄ«¶óÀÇ º´»çµé¡±, ¡°Åõ¿ì»çÀÇ ÇàÁø¡±ÀÌ´Ù.

ÇÑÆí ÀϺ» ÀÛ°î°¡ Åä·ç ŸīÇϽÃ(Tohru Takahashi)´Â ºñÁ¦ÀÇ <Ä«¸£¸à>¿¡ ³ª¿À´Â À½¾ÇµéÀ» »õ·Ó°Ô °üÇö¾Ç ¸ðÀ½°îÀ¸·Î Æí°îÇÏ¿´´Ù. ±×´Â ºñÁ¦¿¡ ÀÇÇØ 6°îÀ¸·Î ±¸¼ºµÇ¾î ÀÖ´Â <Ä«¸£¸à ¸ðÀ½°î>¿¡ 3°îÀ» ´õ Ãß°¡ÇÏ¿© ÃÑ 9°îÀ¸·Î <Ä«¸£¸à ¸ðÀ½°î>À» ¸¸µé¾ú´Ù. 1°î ¡°Åõ¿ì»çÀÇ ÇàÁø¡±À» ½ÃÀÛÀ¸·Î, 2°î ¡°ÀüÁְ, 3°î ¡°¾Æ¶ó°í³×Á, 4°î ¡°»êÀÇ ±ÙÀ§´ë¡±, 5°î ¡°ÀÎÅ׸£¸ÞÁ¶¡±, 6°î, ¡°¾ËÄ«¶óÀÇ º´»çµé¡±, 7°î ¡°Åõ¿ì»çÀÇ ³ë·¡¡±, 8°î ¡°ÇϹٳ׶ó¡±, ±×¸®°í ¸¶Áö¸· 9°îÀº ¡°º¸Çì¹Ì¾ÈÀÇ Ã㡱ÀÌ´Ù.


Á¦ÀÓ½º ¹Ý½º <±³ÇâÀû ¼­°î>
James Charles Barnes, Symphonic Overture Op. 80

1949³â ¹Ì±¹¿¡¼­ Ãâ»ýÇÑ Á¦ÀÓ½º ¹Ý½º(James Charles Barnes)´Â ĵÀÚ½º ´ëÇб³¿¡¼­ ÀÛ°î°ú À½¾Ç ÀÌ·ÐÀ» °øºÎÇßÀ¸¸ç, 1977³âºÎÅʹ ĵÀÚ½º ´ëÇб³ÀÇ ÀÛ°î°ú ±³¼ö·Î Á¦Á÷ ÁßÀÌ´Ù. ±×´Â ¶ÇÇÑ Æ©¹Ù ¿¬ÁÖÀÚ·Î, ¹Ì±¹ÀÇ ¼ö¸¹Àº Àü¹® ´Üü¿Í ÇÔ²² °ø¿¬À» Çß´Ù. ±×ÀÇ ¸¹Àº ÀÛÇ°µéÀº ¹Ì±¹°ú À¯·´, ÀϺ», ´ë¸¸, ±×¸®°í È£ÁÖ¿¡¼­ ÀÚÁÖ ¿¬ÁֵǸç, ƯÈ÷ ÀϺ» Äܼ­Æ® ¹êµåÀÎ µµÄì ÄÚ¼¼ÀÌ À©µå ¿ÀÄɽºÆ®¶ó(Tokyo Kosei Wind Orchestra)´Â Áö±Ý±îÁö ¹Ý½ºÀÇ ÀÛÇ°µé·Î À½¹ÝÀ» Ãâ½ÃÇϱ⵵ Çß´Ù. ±×´Â Çö´ë °ü¾Ç ¹êµå À½¾ÇÀ» À§ÇÑ ¹Ì±¹ ¹êµå¸¶½ºÅÍÇùȸ°¡ ¼ö¿©ÇÏ´Â ¿À½ºÆ®¹ßÆ® »óÀ» µÎ Â÷·Ê³ª ¹Þ¾Ò´Ù.

¹Ý½ºÀÇ <±³ÇâÀû ¼­°î>Àº Áß·É Á¦ÀÓ½º ¹ðÅ©Çìµå(James M. Bankhead)°¡ ¹Ì±¹ÀÇ À°°ø±º ¹êµåÀÇ Á¦50ȸ ÃàÇÏ Çà»ç¸¦ À§ÇØ ÀÇ·ÚÇÑ ÀÛÇ°ÀÌ´Ù. ÀÌ ÀÛÇ°Àº ¹ðÅ©ÇìµåÀÇ ¿äû¿¡ ¸ÂÃß¾î ¡°°Å´ëÇÏ°í, ³¶¸¸Àû ¾ç½ÄÀÇ ¼­°î¡±À¸·Î ÀÛ°îµÇ¾ú´Ù.




¡â 2019³â 11¿ù 27ÀÏ(¼ö) ·Ôµ¥Äܼ­Æ®È¦ ¿ÀÈÄ 8½Ã ¼­¿ï´ëÇб³ À©µå¾Ó»óºí ¿¬ÁÖȸ
¡ä ¼­¿ïÀ½´ë °ü¾Çµ¿¹® Â÷ÇѼ®(85Tb)µ¿¹® ºÎÄ£»ó 2011³â 6¿ù 26ÀÏ ¹ßÀÎ
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 / skin by zero